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을 클릭하시면 배송용어가 노출되며,
택배사마다 사용하는 용어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인수자 등록 : 배송완료 후 상품을 전달받은 사람을 등록한 상태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 업체로 전달되며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 최대 1~2영업일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수령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
부피가 큰 상품의 경우 또는 대량의 상품일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분리 발송되지 않고 일부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재배송을 요청해 주세요.한 주문 번호로 여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는 상품의 판매자/출고지 별로 각각 부과되며
판매자의 출고지와 주문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가족, 주변 편의점 등) 확인
•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클릭 후 확인
주문의 취소 처리가 완료된 후에 결제금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시간이 각기 다르니 마이페이지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농식품 B2B 선물밥상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농식품 B2B 선물밥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