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주문 취소는 아이복지몰 > 주문/배송조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 상태에 따라 처리 과정에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입금대기중/결제완료 : 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가기 이전 단계입니다. 취소 신청 즉시 취소 완료됩니다.
단, 일부 주문/제작 상품 등의 경우 즉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배송준비중 : 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간 단계입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 단계라면 취소 완료 처리되고, 상품 발송이 진행된 경우 취소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배송중/배송완료 : 상품 발송 작업(운송장 등록)이 완료된 단계입니다.
취소 신청이 제한되며, 반품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이복지몰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사유와 상품 수거를 선택한 후 환불 금액에서 차감, 신용카드 결제, 반품 박스에 현금 동봉, 판매자에게 직접 송금 중 하나의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에 판매자 협의 없이 착불로 반품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추가 반품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입고지연, 상품단종 등의 사유로 품절되면, 주문이 취소되고 고객님께 취소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이후 결제취소 승인이 완료되면, 원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농식품 B2B 선물밥상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농식품 B2B 선물밥상 All rights reserved.